디지털 HD 비디오 카메라 레코더HDR-CX450/CX455/CX485/CX625/CX675/PJ675/CX680/PJ680

라이선스에 관한 주의

본 제품은 다음과 같은 사용자의 개인적 및 비영리 용도에 대해 AVC 특허 포트폴리오 라이선스에 따라 사용이 허락됩니다.

(i) AVC 규격("AVC VIDEO")에 적합한 방법으로 비디오의 인코딩 또는

(ii) 개인적 및 비영리 활동에 종사하는 사용자가 인코딩했거나 AVC 비디오의 제공 라이선스가 있는 비디오 공급업체로부터 입수한 AVC 비디오의 디코딩.

그 외에는 어떠한 용도에 대해서도 라이선스를 허락했거나 암묵적으로라도 허락했다고 해석해서는 안됩니다.

추가 정보는 MPEG LA, L.L.C.에서 입수할 수 있습니다.

<HTTP://WWW.MPEGLA.COM> 참조

본 제품의 소프트웨어는 각 저작권자와 라이선스 계약에 준거하여 제공하고 있습니다. 당사는 이 소프트웨어 응용 프로그램 저작권자의 요청에 따라 다음 사항을 알릴 의무가 있습니다. 다음 내용을 읽어 보십시오.

GNU GPL/LGPL 적용 소프트웨어에 대하여

다음 GNU General Public License(이하 "GPL") 또는 GNU Lesser General Public License(이하 "LGPL")에 적법한 소프트웨어가 본 제품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제공된 GPL/LGPL의 조건 하에서 사용자가 이러한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의 소스 코드를 사용, 수정, 재배포할 수 있는 권리가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소스 코드는 웹에서 제공하고 있습니다. 다음 URL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http://oss.sony.net/Products/Linux

소스 코드의 내용에 대한 내용은 당사에 문의하지 마십시오.

라이선스 사본(영어)은 본 제품의 내장 메모리에 저장되어 있습니다. 본 제품과 컴퓨터 간에 대용량 저장 장치 연결을 설정하고 "PMHOME"의 "LICENSE" 폴더에 있는 파일을 읽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