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 디스크 작성 방식의 선택

카메라로 녹화한 AVCHD 동영상으로부터 디스크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사용하는 디스크 플레이어에 적합한 방식을 선택하여 주십시오.
"PMB"를 사용한 디스크 작성 방법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PMB 도움말"을 참조하여 주십시오.
PC로 동영상을 전송하려면 [자세히] (Windows)/[자세히] (Macintosh)를 참조하여 주십시오.

플레이어
작성 방식
디스크 종류
Blu-ray 디스크 재생 기기
(Blu-ray 디스크 플레이어, PlayStation®3 등)
"PMB"를 사용한 컴퓨터로의 동영상 전송 및 Blu-ray 디스크 작성
AVCHD 형식 재생 기기
(Sony Blu-ray 디스크 플레이어, PlayStation®3 등)
"PMB"를 사용한 컴퓨터로의 동영상 전송 및 AVCHD 형식의 디스크 작성
DVDirect Express 이외의 DVD 라이터/레코더를 사용한 AVCHD 형식의 디스크 작성
일반 DVD 재생 기기
(DVD 플레이어, DVD 재생 가능 컴퓨터 등)
"PMB"를 사용한 컴퓨터로의 동 영상 전송 및 표준 화질 (STD) 디스크 작성

주의
  • Sony DVDirect (DVD 라이터)를 사용해서 디스크를 작성하는 경우에는 DVD 라이터의 메모리 카드 슬롯을 사용하거나 USB 연결을 통해 DVD 라이터를 연결해서 데이터를 전송하여 주십시오.

  • Sony DVDirect (DVD 라이터)를 사용할 때는 펌웨어가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 되어 있는지 확인하여 주십시오.

각각의 디스크의 특성


Blu-ray 디스크를 사용하면 DVD 디스크보다 더 긴 시간의 고화질 (HD) 동영상을 기록할 수 있습니다.

고화질 (HD) 동영상은 DVD-R 디스크와 같은 DVD 매체에 기록할 수 있으며 기록 후에는 고화질 (HD) 디스크가 작성됩니다.
  • 고화질 (HD) 디스크는 Sony Blu-ray 디스크 플레이어 및 PlayStation®3와 같은 AVCHD 형식 재생 기기에서 재생할 수 있습니다. 일반 DVD 플레이어로는 재생할 수 없습니다.

고화질 (HD) 동영상으로부터 변환된 표준 화질 (STD) 동영상은 DVD-R 디스크와 같은 DVD 매체에 기록할 수 있으며 기록 후에는 표준 화질 (STD) 디스크가 작성됩니다.

"PMB"로 사용할 수 있는 디스크 종류
다음과 같은 12 cm 디스크를 "PMB"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Blu-ray 디스크에 관한 정보는 [자세히]를 참조하여 주십시오.
DVD-R / DVD+R / DVD+R DL: 재 기록할 수 없습니다.
DVD-RW / DVD+RW: 재 기록해서 다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PlayStation®3는 항상 최신 버전의 PlayStation®3 시스템 소프트웨어로 업데이트하여 주십시오.

  • 일부 국가/지역에서는 PlayStation®3을 구입할 수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