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dows Media Player를 사용하여 CD에서 음악 가져오기

Windows Media Player를 사용하여 CD에서 음악을 복사(리핑)할 수 있습니다. 다음 지침을 따라 곡을 CD에서 컴퓨터로 리핑합니다.
힌트
  • Windows Media Player 사용법 또는 지원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음 웹 사이트의 Windows Media Player 정보를 참조하십시오:
    http://support.microsoft.com/

  1. 오디오 CD를 넣습니다.

  1. Windows Media Player를 시작한 다음 창 위쪽에서 [리핑] 탭을 클릭합니다.

컴퓨터를 인터넷에 연결한 경우 Windows Media Player가 CD 정보(CD 타이틀, 곡명 또는 아티스트 이름 등)를 취득하고 창에 표시합니다.
  1. [리핑 시작]을 클릭합니다.

Windows Media Player가 CD에서 가져오기를 시작합니다.
가져온 곡은 [라이브러리에 리핑됨]로 표시됩니다. 모든 곡을 가져올 때까지 기다리십시오.
힌트
  • 가져온 곡은 컴퓨터의 [내 음악] 폴더(Windows XP/Windows 7) 또는 [음악] 폴더(Windows Vista)에 저장됩니다. 곡을 찾으려면 Windows Media Player 창의 [라이브 러리] 탭을 클릭합니다.

  • Windows Media Player는 인터넷의 데이터베이스에서 CD 정보를 취득합니다. 하지만 CD에 따라 해당 데이터베이스에서 정보를 이용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CD 정보가 없을 경우 곡을 컴퓨터로 가져온 다음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 CD 정보 추가 및 삭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Windows Media Player의 도움말을 참조하십시오.
    가져오고 싶지 않은 곡이 있을 경우 곡 타이틀 옆에 있는 확인란의 선택을 해제하십시오.

참고
  • 가져온 곡은 개인 용도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제한을 벗어나는 용도로 곡을 사용하려면 저작권 소유자의 승인을 받아야 합니다.

관련 항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