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이브 모드

연속 셀프타이머 또는 브래킷 촬영과 같은 드라이브 모드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1. Fn (드라이브 모드) 원하는 모드

  • 선택한 모드에 옵션이 있을 때는 /를 사용해서 상세 설정을 선택하여 주십시오.


(단일 촬영)
카메라가 셀프타이머를 사용하지 않고 단일 이미지를 촬영합니다.

(연속 촬영)
셔터 버튼을 누르고 있는 동안 카메라가 계속해서 이미지를 촬영합니다.

(셔터우선연속촬영)
셔터 버튼을 누르고 있는 동안 계속해서 고속으로 이미지를 촬영합니다. 첫 번째 촬영에 대한 초점 설정이 이후의 촬영에 사용됩니다.

(셀프타이머)
셀프타이머를 10초 또는 2초 지연으로 설정합니다.
셔터 버튼을 누르면 셀프타이머 램프가 깜빡이고 셔터가 작동할 때까지 비프 음이 들립니다.
취소하려면 셔터 버튼을 눌러 주십시오.

(연속 브래킷)
각각 다른 밝기로 지정된 매수의 이미지를 촬영합니다. 브래킷 편차 (간격) 값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단일 브래킷)
촬영 마다 각각 다른 밝기로 지정된 매수의 이미지를 촬영합니다. 브래킷 편차 (간격) 값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WB 브래킷)
선택한 화이트 밸런스, 색 온도, 및 색 필터에 따라 각각 다른 밝기로 세 장의 이미지를 촬영합니다. [Lo] 또는 [Hi]로 브래킷 편차 (간격) 값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DRO 브래킷)
각각 다른 D레인지 최적화로 세 장의 이미지를 촬영합니다. [Lo] 또는 [Hi]로 브래킷 편차 (간격) 값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흔들림을 방지하기 위한 도움말
카메라를 잡고 셔터 버튼을 누르는 동안에 손이나 몸을 움직이면 "카메라 흔들림"이 발생하게 됩니다.
(야간 인물) 또는 (야간 장면) 모드에서와 같이 낮은 조명 또는 저속 셔터 조건 하에서는 카메라 흔들림이 빈번하게 발생하게 됩니다.
카메라 흔들림을 줄이려면 2초 지연 셀프타이머를 사용해서 셔터 버튼을 누른 후에 양팔을 몸에 붙여서 카메라를 안정되게 잡아 주십시오.
주의
  • [드라이브 모드]을 [연속 브래킷]으로 설정하면 [플래시 모드]가 [플래시 끔]로 설정됩니다.

  • 배터리 잔량이 적거나 메모리 카드가 다 차면 연사가 정지됩니다.

관련 주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