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 스타일

원하는 이미지 처리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각 [마이 스타일] 모드에 대해 콘트라스트, 채도, 및 선명도를 원하는 대로 조절할 수 있습니다.
자동으로 이미지를 촬영하는 [장면 선택]과는 달리 노출 (셔터 속도/조리개 값) 등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1. Fn (마이 스타일) 원하는 모드


(표준)
잘 표현된 그라데이션과 아름다운 색상으로 다양한 장면 촬영.

(생생한)
화려한 색의 장면이나 꽃, 봄의 신록, 푸른 하늘, 또는 바다 풍경 같은 피사체의 인상적인 이미지를 촬영하기 위해 채도와 콘트라스트를 높입니다.

(뉴트럴)
차분한 색조의 이미지를 촬영하기 위해 색조와 선명도를 낮춥니다. 이것은 컴퓨터에서 수정할 이미지 재료의 촬영에도 적합합니다.

(반투명)
청명한 색상과 깨끗한 색조를 강조해서 촬영하기 위한 것으로 방사되는 빛의 촬영에 적합합니다.

(진한)
깊고 짙은 색상의 이미지를 촬영하기 위한 것으로 피사체의 강한 존재감을 촬영하는데 적합합니다.

(라이트)
밝고 단순한 색상의 이미지를 촬영하기 위한 것으로 상쾌하고 가벼운 분위기를 촬영하는데 적합합니다.

(인물)
부드러운 색조로 피부 색을 촬영하기 위한 것으로 인물 촬영에 이상적입니다.

(풍경)
생생하고 상쾌한 장면을 촬영하기 위해 채도, 콘트라스트, 및 선명도를 높입니다. 먼 거리의 풍경도 더 두드러집니다.

(일몰)
일몰의 아름다운 붉은 분위기를 촬영하기 위한 것입니다.

(야간 장면)
야경을 재현하기 위해 콘트라스트를 낮춥니다.

(단풍)
단풍의 붉은색과 노란색을 생생하게 강조해서 가을 장면을 촬영하기 위한 것입니다.

(흑백)
흑백의 단색으로 이미지를 촬영하기 위한 것입니다.

(세피아)
세피아 단색으로 이미지를 촬영하기 위한 것입니다.

  1. (콘트라스트), (채도), 또는 (선명도)를 조절하려면 조작 휠의 /를 눌러 주십시오.

  1. /를 사용해서 원하는 값을 선택하여 주십시오.


(콘트라스트)
높은 값을 선택할수록 명암 차이가 더 뚜렷해져서 강한 이미지를 촬영할 수 있습니다.
(채도)
높은 값을 선택할수록 더 생생한 색을 얻을 수 있습니다. 낮은 값을 선택할수록 더 절제되고 은은한 이미지를 얻을 수 있습니다.
(선명도)
선명도를 조절합니다. 높은 값을 선택할수록 윤곽이 뚜렷해지고 낮은 값을 선택할수록 윤곽이 더 부드러워집니다.

주의
  • [마이 스타일]이 [흑백] 또는 [세피아]로 설정되어 있을 때는 [채도]를 조절할 수 없습니다.

관련 주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