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프타이머

  1. 조작 버튼의 / (연속 촬영 설정/셀프타이머)를 눌러 주십시오.

  1. 조작 버튼을 사용해서 원하는 모드를 선택하여 주십시오.


(단일 촬영)
셀프타이머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10초)
셀프타이머를 10초 지연으로 설정합니다.
셔터 버튼을 누르면 셀프타이머 램프가 깜빡이고 셔터가 작동할 때까지 비프음이 들립니다.
취소하려면 /를 다시 한 번 누르십시오.

(2초)
셀프타이머를 2초 지연으로 설정합니다.

(1인 셀프카메라)
셀프타이머를 셀프카메라 타이머로 설정합니다.
카메라가 지정된 수의 얼굴을 감지하면 비프음이 들리고 2초 후에 셔터가 작동합니다.

(2인 셀프카메라)

(셀프타이머: 연속 촬영)
셔터 버튼을 누르고 나서 10초 후에 카메라가 10개의 연속 프레임을 촬영합니다.

(셀프타이머(브래킷))
셔터 버튼을 누르고 나서 10초 후에 카메라가 브래킷 촬영을 시작합니다.


흔들림을 방지하기 위한 요령
카메라를 잡고 셔터 버튼을 누를 때 손이나 몸을 움직이면 "카메라 흔들림"이 발생하게 됩니다.
(야간 인물) 또는 (야경) 모드와 같이 약한 조명이나 느린 셔터 속도에서 카메라 흔들림이 빈번히 발생합니다.
카메라 흔들림을 줄이려면 2초 지연 셀프타이머를 사용해서 셔터 버튼을 누른 후에 양팔을 몸에 붙여서 카메라를 안정되게 잡으십시오.
주의
  • 연속 또는 브래킷 촬영 모드에서는 [플래시]가 [끔]으로 설정됩니다.

  • [연속 촬영]이 선택된 경우 첫 번째 이미지에 대해 [초점], [화이트 밸런스] 및 [노출 보정]이 조정되고 이 설정이 나머지 이미지에도 적용됩니다.

  • 내장 메모리나 메모리 카드가 꽉 차면 연속 촬영이 중단됩니다.

  • 연속 또는 브래킷 촬영 모드에서 내장 메모리에 기록하는 동안 [VGA] 이미지 크기가 설정됩니다.


셀프카메라 타이머를 사용한 자동 촬영

렌즈를 자신 쪽으로 향해서 원하는 얼굴이 화면에 나오도록 하십시오. 셔터가 자동으로 작동합니다. 비프음이 들린 후에는 카메라를 움직이지 마십시오.

관련 항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