렌즈 교환 가능 디지털 카메라ILCE-7/ILCE-7R

Live View 표시

노출 보정, 화이트 밸런스, [마이 스타일], 또는 [사진 효과]로 수정된 이미지를 화면에 표시할지를 설정합니다.

  1. MENU (사용자 정의) → [Live View 표시] →→ 원하는 설정.

메뉴 항목 세부 내용

설정 효과 켬 (기본 설정):
모든 설정을 적용한 결과 얻어지는 사진과 유사한 조건으로 Live View를 표시합니다. 이 설정은 Live View 화면에서 촬영 결과를 확인하면서 사진을 촬영할 때 유용합니다.

설정 효과 끔:
노출 보정, 화이트 밸런스, [마이 스타일], 또는 [사진 효과]의 효과 없이 Live View를 보여줍니다. 이 설정을 사용하면 이미지의 구도를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수동 노출] 모드에서도 적절한 밝기로 항상 Live View를 표시합니다.

참고 사항

  • 촬영 모드가 [인텔리전트 자동], [프리미엄 자동], [스위프 파노라마], [동영상], 또는 [장면 선택]으로 설정되어 있을 때는 [Live View 표시][설정 효과 끔]으로 설정할 수 없습니다.
  • [Live View 표시] [설정 효과 켬]으로 설정되어 있을 때는 Live View 표시가 너무 어둡거나 너무 밝게 보여서 구도를 확인하기 어려운 경우가 있습니다. 그러한 경우에는 [Live View 표시] [설정 효과 끔]으로 설정하여 주십시오. [Live View 표시][설정 효과 끔]으로 설정되어 있을 때는 촬영 이미지의 밝기가 표시된 Live View와 동일하지 않게 됩니다.

힌트

  • 스튜디오 플래시와 같은 제삼자의 플래시를 사용하면 일부 셔터 속도 설정에서 Live View 표시가 어둡게 표시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Live View 표시] [설정 효과 끔]으로 설정하면 Live View 표시가 밝게 표시되어 구도를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