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HD 비디오 카메라 레코더HDR-PJ810/PJ810E/PJ820/PJ820E

라이선스에 관한 주의

본 제품은 MPEG-2 표준을 준수합니다. MPEG-2 특허 포트폴리오에 적용 가능한 특허 하의 라이선스 없이, 사용자가 개인적인 용도 이외에 미디어 패키지의 비디오 정보를 인코딩하는 데 본 제품을 사용하는 것은 명시적으로 금지됩니다. 이 라이선스는 MPEG LA, L.L.C., 250 STEELE STREET, SUITE 300, DENVER, COLORADO 80206으로부터 이용할 수 있습니다.

본 제품은 다음과 같은 사용자의 개인적 및 비영리 용도에 대해 AVC 특허 포트폴리오 라이선스에 따라 사용이 허락됩니다.

(i) AVC 규격("AVC VIDEO")에 적합한 방법으로 비디오의 인코딩 또는

(ii) 개인적 및 비영리 활동에 종사하는 사용자가 인코딩했거나 AVC 비디오의 제공 라이선스가 있는 비디오 공급업체로부터 입수한 AVC 비디오의 디코딩

그 외에는 어떠한 용도에 대해서도 라이선스를 허락했거나 암묵적으로라도 허락했다고 해석해서는 안됩니다.

추가 정보는 MPEG LA, L.L.C.에서 입수할 수 있습니다.

<HTTP://WWW.MPEGLA.COM> 참조

본 제품의 소프트웨어는 각 저작권자와 라이선스 계약에 준거하여 제공하고 있습니다. 당사는 이 소프트웨어 응용 프로그램 저작권자의 요청에 따라 다음 사항을 알릴 의무가 있습니다. 다음 내용을 읽어 보십시오.

라이선스 계약(영문)은 제품의 내장 메모리에 저장되어 있습니다. 제품과 컴퓨터 간에 Mass Storage를 연결하고 "PMHOME"의 "LICENSE" 폴더에 있는 파일의 내용을 읽어 주십시오.

GPL/LGPL 적용 소프트웨어에 대하여

본 제품에는 다음 GNU General Public License(이후 "GPL") 또는 GNU Lesser General Public License(이후 "LGPL")가 적용되는 소프트웨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것으로 제공된 GPL/LGPL의 조건 하에서 이러한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의 소스 코드를 사용, 수정, 재배포할 수 있는 권리가 여러분에게 있다는 것을 알려드립니다.

소스 코드는 웹에서 제공됩니다. 다음 URL에서 다운로드하십시오. 소스 코드를 다운로드할 때 HDR-PJ800을 본 제품의 모델명으로 선택하십시오.

http://www.sony.net/Products/Linux/

소스 코드의 내용에 대한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라이선스 계약(영문)은 제품의 내장 메모리에 저장되어 있습니다. 제품과 컴퓨터 간에 Mass Storage를 연결하고 "PMHOME"의 "LICENSE" 폴더 내용을 읽어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