렌즈 교환 가능 디지털 카메라ILCE-6300

작성할 디스크 선택하기

본 카메라로 촬영한 동영상으로부터 다른 장치에서 재생할 수 있는 디스크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디스크를 재생할 수 있는 장치는 디스크의 종류에 따라 다릅니다. 사용할 재생 장치에 적합한 디스크의 종류를 선택해 주십시오.
동영상의 종류에 따라서는 디스크 작성 시에 동영상 형식을 변환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HD 화질 디스크 (Blu-ray Disc)
HD 화질의 동영상을 Blu-ray Disc에 기록해서 HD 화질의 디스크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Blu-ray Disc를 사용하면 DVD보다 더 긴 시간의 HD 화질의 동영상을 기록할 수 있습니다.
기록 가능 동영상 형식: XAVC S, AVCHD, MP4 (AVC)
플레이어: Blu-ray Disc 재생 장치 (Sony Blu-ray Disc 플레이어, PlayStation 3 등)

HD 화질 (AVCHD 기록 디스크)
HD 화질의 동영상을 DVD-R 디스크와 같은 DVD 매체에 기록해서 HD 화질의 디스크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기록 가능 동영상 형식: XAVC S, AVCHD, MP4 (AVC)
플레이어: AVCHD 형식 재생 장치 (Sony Blu-ray Disc 플레이어, PlayStation 3 등)
일반 DVD 플레이어에서는 이러한 디스크를 재생할 수 없습니다.

표준 (STD) 화질
HD 화질의 동영상으로부터 변환한 표준 (STD) 화질의 동영상을 DVD-R 디스크와 같은 DVD 매체에 기록해서 표준 (STD) 화질의 디스크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기록 가능 동영상 형식: AVCHD
플레이어: 일반 DVD 재생 장치 (DVD 플레이어, DVD 디스크 재생 가능 컴퓨터 등)

힌트

  • PlayMemories Home과 함께 다음과 같은 종류의 12 cm 디스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BD-R*/DVD-R/DVD+R/DVD+R DL: 재기록 불가능
    BD-RE*/DVD-RW/DVD+RW: 재기록 가능

    *추가 기록은 불가능합니다.

  • 사용하는 "PlayStation 3"에 항상 최신 버전의 "PlayStation 3" 시스템 소프트웨어를 유지하여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