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 가능한 메모리 카드

본 카메라에는 다음과 같은 종류의 메모리 카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마크는 이들 메모리 카드를 정지 이미지 또는 동영상 촬영에 사용할 수 있음을 가리킵니다.

메모리 카드 정지 이미지 동영상
MP4 AVCHD XAVC S
Memory Stick Micro (M2)
(Mark2만 해당)

(Mark2만 해당)
microSD 메모리 카드 *1 *1
microSDHC 메모리 카드 *1 *1 *2
microSDXC 메모리 카드 *1 *1 *2

*1SD 속도 클래스 4 () 이상 또는 UHS 속도 클래스 U1 () 이상

*2SD 속도 클래스 10 () 또는 UHS 속도 클래스 U1 () 이상

참고 사항

  • microSDHC 메모리 카드를 사용해서 장시간 XAVC S 또는 MP4 동영상을 촬영하면 촬영된 동영상이 4 GB 크기의 파일로 분할됩니다. 분할된 파일은 PlayMemories Home을 사용해서 하나의 파일로 통합할 수 있습니다.
  • 모든 메모리 카드에 대해 제대로 작동하는 것을 보증하지는 않습니다.
  • 본 카메라에 메모리 카드를 처음으로 사용할 때는 메모리 카드의 안정된 성능 발휘를 위해 카메라에서 카드를 포맷하는 것이 좋습니다.
    메모리 카드를 포맷하면 카드 상의 모든 데이터가 영구적으로 삭제되어 복원할 수 없게 되는 점에 유의하여 주십시오. 중요한 데이터는 사전에 컴퓨터 등에 저장하여 주십시오.
  • microSDXC 메모리 카드에 기록된 이미지는 마이크로 USB 케이블을 사용해서 연결했을 때 exFAT에 대응하지 않는 컴퓨터 또는 AV 장치로 가져오거나 이러한 장치에서 재생할 수 없습니다. 장치를 카메라에 연결하기 전에 장치가 exFAT에 대응하는지 확인하여 주십시오. 비 대응 장치에 카메라를 연결하면 카드를 포맷하라는 메시지가 나타나는 경우가 있습니다. 카드 상의 모든 데이터가 삭제되므로 절대로 이 메시지를 따라 카드를 포맷하지 마십시오. (exFAT는 microSDXC 메모리 카드에서 사용되는 파일 시스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