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센스

라이센스에 관한 주의

본 제품에는 해당하는 소유자와의 사용 허가 동의를 토대로 사용되는 소프트웨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소프트웨어 애플리케이션의 저작권 소유자의 요구에 의해 당사는 다음과 같은 사항을 사용자에게 통지할 의무가 있습니다. 사용 허가 (영문)는 제품의 내장 메모리에 기록되어 있습니다. 제품과 컴퓨터 간에 대용량 저장 장치 연결을 확립해서 "PMHOME" - "LICENSE" 폴더 내의 사용 허가를 읽어 주십시오.

본 제품은 사용자의 개인적인 사용 또는 다음과 같은 작업에 대한 보수를 받지 않는 기타 사용에 대해 AVC PATENT PORTFOLIO LICENSE로부터 사용 허가를 취득하고 있습니다.

(i) AVC 표준에 준거한 비디오 ("AVC VIDEO")의 인코딩

및/또는

(ii) 사용자가 개인적 사용을 목적으로 인코딩 한AVC VIDEO 및/또는AVC VIDEO를 제공하도록 허가된 비디오 공급 업자로부터 취득한AVC VIDEO의 디코딩.

사용 허가가 부여되지 않거나 그 밖의 어떤 용도에 대해서도 사용 허가가 부여된 것으로 암시되지 않습니다. 홍보용, 내부용, 및 상업용 사용 및 사용 허가에 관련된 정보를 포함한 추가 정보는 MPEG LA, L.L.C.로부터 입수할 수 있습니다.

HTTP://WWW.MPEGLA.COM를 참조하여 주십시오

GNU GPL/LGPL 적용 소프트웨어에 관하여

본 제품에는 다음의 GNU General Public License (이하 "GPL") 또는 GNU Lesser General Public License (이하 "LGPL") 적격 소프트웨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것은 고객이 부속의 GPL/LGPL의 조건 하에 이들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의 소스 코드에 액세스하거나 소스 코드를 개조 및 재 분배할 수 있는 권리를 가짐을 의미합니다.
소스 코드는 웹사이트에서 제공됩니다.
다음의 URL에서 다운로드 하여 주십시오.
http://oss.sony.net/Products/Linux/
소스 코드의 내용에 관한 문의는 피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