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선 플래시 촬영 컨트롤을 위한 무선 유형 선택 <라디오 또는 광학> (HVL-F60RM)

본 플래시 장치는 무선 플래시 촬영으로 2개의 무선 통신 유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라디오와 광 무선 통신.

힌트

  • 이 도움말 안내에서 "커맨더 장치"는 라디오 무선 플래시 촬영에 사용하는 카메라 또는 라디오 무선 커맨더에 부착된 본 플래시 장치를 의미합니다. 그리고 "리시버 장치"는 무선으로 발광하도록 컨트롤되는 본 플래시 장치 또는 라디오 무선 리시버를 의미합니다.

    다른 한편, "컨트롤러 장치"는 카메라 또는 광 무선 플래시 촬영에 사용하는 다른 카메라의 내장 플래시에 부착된 본 플래시 장치를 의미합니다. 그리고 "원격 장치"는 무선으로 발광되도록 컨트롤되는 본 플래시 장치 또는 광 무선 컨트롤과 호환되는 플래시 장치를 의미합니다.

라디오 무선 플래시 촬영

무선 플래시 촬영은 라디오 통신 방법을 사용하여 수행할 수 있습니다. 이는 많은 장애물이 있는 환경에서 플래시 장치로 사진을 찍을 수 있도록 도와 줍니다.

라디오 무선 플래시 촬영의 경우에는 본 플래시 장치 외에 라디오 무선 통신을 지원하는 또 다른 플래시 장치 또는 무선 커맨더/리시버(별매)가 필요합니다.

참고 사항

  • 라디오 무선 플래시 촬영의 경우, 라디오 무선 통신을 지원하는 카메라가 필요합니다. 카메라와 함께 제공되는 사용 설명서를 참고하십시오. 플래시 장치와 호환되는 카메라 모델의 경우 다음 웹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https://www.sony.net/flash/f60rm/

광 무선 플래시 촬영

무선 플래시 촬영은 광 통신 방법을 사용하여 수행할 수 있습니다. 이는 라디오 통신이 불가한 환경에서 플래시 장치로 사진을 찍을 수 있도록 도와 줍니다.

광 무선 플래시 촬영의 경우에는 본 플래시 장치 외에 광 무선 통신을 지원하는 또 다른 플래시 장치가 필요합니다.

  1. MENU 버튼 ()을 누르고 [/SELECT]를 선택합니다.

  2. 원하는 무선 통신 방식을 선택합니다.
    • : 플래시 장치와 라디오 무선 통신

    • : 플래시 장치와 광 무선 통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