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 부분 명칭

윗면, 측면, 밑면

  1. 마이크

  2. 마이크로 USB 포트

  3. 잠금 다이얼

  4. 멀티 인터페이스 풋

    참고 사항

    • 멀티 인터페이스 풋의 커넥터는 맨손으로 만지지 마십시오.
  5. 커넥터 보호 캡

뒷면

  1. 지향성 선택 스위치

    : 초지향성

    전면에서 나오는 소리를 수집하기 위해 날카로운 방향성을 제공합니다. 주변의 소리를 최소화하면서 카메라 앞쪽에서 나오는 소리를 녹음하는 데 집중할 수 있습니다.

    : 단향성

    뒤쪽에서 오는 소리를 최소화하면서 앞쪽에서 오는 소리를 녹음할 수 있습니다.

    : 무지향성

    모든 방향에서 나오는 소리를 수집하기 위해 동일한 지향성을 제공합니다. 특히 주변 소리 또는 녹음에 촬영자의 음성을 포함하려면 이 지향성을 선택하십시오.

  2. ATT 스위치

    오디오 녹음 볼륨에 맞는 옵션을 선택하십시오. 왜곡을 최소화하여 큰 소리를 녹음하려면 "20dB"를 선택하십시오. 소리를 증폭하면서 조용한 소리를 녹음하려면 "0dB"를 선택하십시오. 카메라의 볼륨 레벨 미터 또는 헤드폰을 사용하는 오디오 녹음 볼륨을 모니터링하는 동안 옵션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3. AUTO/MAN 스위치

    AUTO: 녹음 볼륨 레벨이 자동으로 조절됩니다.

    MAN: AUDIO LEVEL 다이얼로 녹음 볼륨을 조절하십시오.

  4. AUDIO LEVEL 다이얼

    AUTO/MAN 스위치가 "MAN"으로 설정되었을 때 녹음 볼륨 레벨을 조절하십시오.

    카메라의 볼륨 레벨 미터 또는 헤드폰으로 오디오 녹음 볼륨을 모니터링하는 동안 레벨을 조절하는 것이 좋습니다.

  5. FILTER 스위치

    NC: 노이즈 제거 필터 기능을 사용하려면 이 옵션을 선택하십시오. 디지털 신호 처리로 인해 불쾌한 잡음이 효과적으로 제거됩니다. 음질이 적절하지 않다고 생각되면 "OFF"를 선택하십시오.

    LC: 저역 차단 필터 기능을 사용하려면 이 옵션을 선택하십시오. 바람 소리, 에어컨 잡음, 진동 잡음 등과 같은 불필요한 잡음을 최소화합니다.

    OFF: 필터 기능을 모두 비활성화하려면 이 옵션을 선택하십시오.

    참고 사항

    • 조용한 곳에서 부탁된 카메라를 손으로 들고 사용하면 부드러운 진동 소리가 녹음될 수 있습니다.

      녹음된 진동음이 방해가 된다면 FILTER 스위치를 "LC"로 설정하고 다시 시도하십시오.

  6. DIGITAL/ANALOG 스위치

    디지털 또는 아날로그 입력 타입을 선택하십시오.

    카메라가 멀티 인터페이스 슈의 디지털 오디오 인터페이스와 호환되는 경우 스위치를 "DIGITAL"로 설정하십시오.

    이렇게 하면 기기 및 연결된 카메라가 디지털 신호로 서로 통신하고 최소한의 노이즈 삽입으로 오디오 녹음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윈드 스크린 관련

기기의 마이크 위에 윈드 스크린을 설치하면 바람으로 인한 소음이나 레코딩에 포함될 마이크에 부딪히는 숨소리를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참고 사항

  • 윈드 스크린이 비에 노출되거나 젖은 경우 기기에서 꺼내 그늘에서 말리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