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화 볼륨 레벨 조절하기

INPUT1, INPUT2, 또는 INPUT3 잭에서 나오는 입력 오디오의 녹음 볼륨 레벨을 조절하십시오.

참고 사항

  • 본 기기가 카메라에 장착되어 있는 동안에는 카메라의 녹음 볼륨 레벨 조절은 작동하지 않습니다.

  1. 오디오 입력 잭(INPUT1/INPUT2/INPUT3)에 대한 AUTO/MAN(/LINK) 스위치를 "MAN"으로 설정하십시오.

  2. AUDIO LEVEL 다이얼을 돌려 볼륨을 적절한 레벨로 조절하십시오.

    연결된 헤드폰 또는 연결된 카메라의 볼륨 레벨 미터로 오디오 녹음 볼륨을 모니터링하여 볼륨이 적절한 수준인지 확인하십시오.

녹음 볼륨 레벨을 자동으로 조절하기

AUTO/MAN(/LINK) 스위치를 "AUTO"로 설정하십시오.

입력 오디오가 큰 경우 녹음 오디오 볼륨이 자동으로 낮아져 오디오 왜곡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힌트

  • INPUT2 잭에서 나오는 입력 오디오의 녹음 볼륨 레벨 조절을 자동으로 INPUT1 잭에 동기화하려면 AUTO/MAN/LINK (INPUT2) 스위치를 "LINK"로 설정하십시오. 이 동기화는 INPUT1 및 INPUT2 잭을 통해 오디오를 수신하고 오디오를 스테레오로 녹음할 때 편리합니다.

    AUTO/MAN (INPUT1) 스위치를 "MAN"으로 설정하고 AUTO/MAN/LINK (INPUT2) 스위치를 "LINK"로 설정하면 INPUT2 잭에 대한 AUDIO LEVEL 다이얼이 비활성화됩니다. 이렇게 하면 INPUT1 잭의 AUDIO LEVEL 다이얼과 동시에 INPUT1 및 INPUT2 잭에서 나오는 입력 오디오의 녹음 볼륨 레벨을 모두 조절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