윗면

카메라의 윗면 그림

  1. 모드 다이얼

    모드 다이얼은 가운데의 잠금 해제 버튼을 누르고 있는 동안 잠금 해제됩니다.

  2. 뒤쪽 다이얼

    각 촬영 모드에 대해 신속하게 설정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3. 노출 보정 다이얼

    가운데의 잠금 버튼을 누르면 노출 보정 다이얼이 잠금 상태와 잠금 해제 상태 간에 전환됩니다. 잠금 버튼이 올라오고 흰색 선이 보이면 다이얼이 잠금 해제됩니다.

  4. 이미지 센서 위치 표시
    • 이미지 센서는 빛을 전기 신호로 변환하는 센서입니다. 이미지 센서의 위치는 (이미지 센서 위치 표시)를 통해 지시됩니다. 카메라와 피사체 간의 정확한 거리를 측정할 때는 수평선의 위치를 참조하여 주십시오.

    • 피사체가 렌즈의 최단 촬영 거리보다 가까우면 초점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반드시 피사체와 카메라 간에 충분한 거리를 두어 주십시오.
  5. C1 버튼 (사용자 정의 버튼 1)
  6. C2 버튼 (사용자 정의 버튼 2)
  7. 멀티 인터페이스 슈*

    일부 액세서리는 끝까지 들어가지 않고 멀티 인터페이스 슈로부터 뒤쪽으로 돌출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러나 액세서리가 슈의 전면 끝에 닿으면 연결이 이루어진 것입니다.

  8. 위쪽: 드라이브 모드 다이얼
    가운데의 잠금 해제 버튼을 누르고 있는 동안 드라이브 모드 다이얼이 잠금 해제됩니다.
    아래쪽: 초점 모드 다이얼
    뒤쪽 잠금 해제 버튼을 누르고 있는 동안 초점 모드 다이얼이 잠금 해제됩니다.

* 멀티 인터페이스 슈에 대응하는 액세서리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Sony 웹사이트를 방문하거나 가까운 Sony 대리점 또는 지역 공인 Sony 서비스센터에 문의하여 주십시오.
액세서리 슈에 맞는 액세서리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른 제조업체의 액세서리를 사용하면 작동이 보증되지 않습니다.

멀티 인터페이스 슈 로고

액세서리 슈 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