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 스트리밍 준비

  1. 라이브 스트리밍을 시작하기 전에 Ustream(현재 IBM Cloud Video) 계정을 확보하고 컴퓨터 전용 응용 프로그램인 "Action Cam Movie Creator"를 설치합니다.

    다음 웹사이트에서 "Action Cam Movie Creator"를 다운로드하십시오.

    http://www.sony.net/acmc/

  2. 부속된 마이크로 USB 케이블로 카메라를 컴퓨터에 연결합니다.
  3. Action Cam Movie Creator의 카메라 설정의 "라이브 스트리밍에 대한 카메라 설정"에서 네트워크 설정을 구성하고, 동영상 배포 사이트에서 계정을 등록하고 SNS 설정을 구성합니다.

    Action Cam Movie Creator를 조작하는 방법은 다음 웹사이트를 참조하십시오.

    http://www.sony.net/guide/nst/

라이브 스트리밍에 대한 카메라 설정에서 설정할 수 있는 것

네트워크 설정
카메라가 연결되는 Wi-Fi 네트워크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네트워크 SSID, 암호, 보안 모드
스트리밍 설정
스트리밍 방법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스트리밍 사이트, 채널, 화질 및 스트리밍 사이트의 설정 저장
스트리밍 동영상의 제목 및 설명

Ustream(현재 IBM Cloud Video)에 대하여

Ustream(현재 IBM Cloud Video)은 이 카메라의 라이브 스트리밍 기능을 통해 동영상을 스트리밍하고 볼 수 있는 동영상 공유 사이트입니다. Ustream(현재 IBM Cloud Video)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음 사이트를 참조하십시오.

https://video.ibm.com/

참고 사항

  • 본 카메라에는 개인 정보(SNS에 로그인할 때 필요한 정보)가 설정되어 있습니다.

    카메라를 폐기하거나 다른 사람에게 넘겨 줄 때 MENU 버튼을 누른 다음, UP 버튼 또는 DOWN 버튼을 눌러 (카메라 설정) - (설정 재설정) - 를 선택한 다음, 설정을 삭제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