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GM 가져오기

이 카메라에는 기본적으로 하이라이트 동영상 재생 중에 배경 음악으로 사용할 수 있는 곡이 8개 있습니다.
카메라를 컴퓨터와 연결하는 Action Cam Movie Creator를 사용하는 경우 카메라의 배경 음악을 컴퓨터의 음악으로 대체할 수 있습니다.
컴퓨터에 Action Cam Movie Creator를 미리 설치합니다.

  1. MENU 버튼을 누릅니다.
  2. UP 버튼 또는 DOWN 버튼을 눌러 (카메라 설정) - (배경 음악) - 을 선택하고 REC/ENTER 버튼을 누릅니다.
  3. 부속된 마이크로 USB 케이블을 사용하여 카메라를 컴퓨터에 연결합니다.

    Action Cam Movie Creator의 Music Transfer는 자동으로 시작됩니다.

  4. BGM을 교체하려면 Action Cam Movie Creator의 Music Transfer를 사용하십시오.

BGM을 미리 들어보려면

카메라에 미리 설치된 배경 음악을 미리 듣는 방법은 다음 웹사이트를 참조하십시오.
http://guide.d-imaging.sony.co.jp/mt_bgm/index.html


모든 BGM을 삭제하려면

1. MENU 버튼을 누릅니다.

2. UP 버튼 또는 DOWN 버튼을 눌러 (카메라 설정) - (배경 음악) - (초기화)를 선택하고 REC/ENTER 버튼을 누릅니다.

삭제가 완료되면 가 나타납니다.

힌트

  • 카메라와 Action Cam Movie Creator를 연결할 수 없으면 "모든 BGM을 삭제하려면"의 절차를 실행하십시오.

참고 사항

  • 일부 국가 및 지역에서만 이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이 제품에 사전 설치된 배경 음악은 Sony와 라이센서 사이에 공식적으로 계약된 것입니다. 이 배경 음악이 포함된 동영상은 개인적인 사용, 복제, 배포가 허용되며, 언급한 동영상을 비상업적으로 이용하거나 해당 동영상을 제공하는 것에 대해 대가를 받지 않는 경우에만 대중에게 전송이 허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