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일 형식 (동영상)

동영상 파일 형식을 선택합니다.

  1. MENU(카메라 설정2) → [파일 형식] → 원하는 설정.

메뉴 항목 세부 내용

파라미터 설명 PlayMemories Home을 사용해서 가능한 작업
XAVC S 4K 4K 해상도 (3840×2160)로 동영상을 기록합니다. 동영상을 컴퓨터에 저장할 수 있습니다.
XAVC S HD 더 많은 양의 데이터로 AVCHD보다 더 말끔한 품질의 동영상을 기록합니다. 동영상을 컴퓨터에 저장할 수 있습니다.
AVCHD AVCHD 형식은 컴퓨터 이외의 저장 장치에 대해 높은 호환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동영상을 컴퓨터에 저장하거나 AVCHD 매체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참고 사항

  • XAVC S 4K 또는 XAVC S HD 동영상을 120p/100p로 촬영할 때의 연속 촬영 가능 시간은 약 5분입니다. 동영상 촬영의 남은 시간이 모니터에 표시됩니다. 그러나, [자동 전원 끔 온도][고]로 설정되어 있을 때는 동영상을 5분 이상 연속으로 촬영할 수 있습니다. 다른 세션의 4K 또는 HD 120p/100p 동영상 촬영을 하려면 다음 세션 촬영을 시작하기 전에 카메라의 전원을 끄고 잠시 기다려 주십시오. 촬영 환경의 온도에 따라서는 촬영 시간이 5분이 채 되지 않더라도 카메라를 보호하기 위해 촬영이 정지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 [파일 형식][AVCHD]로 설정되어 있을 때는 동영상의 파일 크기가 약 2 GB로 제한됩니다. 촬영 중에 동영상의 파일 크기가 약 2 GB에 달하면 새로운 동영상 파일이 자동으로 생성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