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으로 보내기: 전원 끔 중에 연결

  카메라가 꺼져 있는 동안 스마트폰에서 Bluetooth 연결을 수락할지를 설정합니다. [전원 끔 중에 연결][켬]으로 설정되어 있을 때는 카메라의 메모리 카드에서 이미지를 찾아보기하여 스마트폰을 조작하여 카메라에서 이미지를 스마트폰으로 전송할 수 있습니다.

  1. MENU → (네트워크) → [스마트폰으로 보내기][전원 끔 중에 연결] → 원하는 설정.

메뉴 항목 세부 내용

:
카메라가 꺼져 있는 동안 스마트폰에서 Bluetooth 연결을 수락합니다.
카메라가 꺼져 있는 동안 배터리 잔량이 서서히 소모됩니다. [전원 끔 중에 연결] 사용을 원하지 않는 경우 전원을 끄십시오.
:
카메라가 꺼져 있는 동안 스마트폰에서 Bluetooth 연결을 수락하지 않습니다.


스마트폰에서 이미지 찾아보기/전송하기


사전 준비

  1. 카메라에서 MENU → (네트워크) → [Bluetooth 설정][Bluetooth 기능][켬]을 선택합니다.
  2. MENU → (네트워크) → [스마트폰으로 보내기][전원 끔 중에 연결][켬].
  3. 카메라에서 MENU → (네트워크) → [Bluetooth 설정][페어링]을 선택하여 페어링을 위한 화면을 표시합니다.
  4. 스마트폰에서 Imaging Edge Mobile을 실행한 다음 [카메라 원격 전원 켬/끔] 화면에서 페어링할 카메라를 선택합니다.


조작

  1. 카메라의 전원을 꺼 주십시오.
  2. Imaging Edge Mobile의 [카메라 원격 전원 켬/끔] 화면에서 카메라를 선택하여 카메라를 켜 주십시오.
    • 카메라의 전원 램프에 불이 들어오고 탐색 및 전송 기능을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참고 사항

  • 스마트폰을 일정 시간 동안 조작하지 않으면 Bluetooth 기능이 비활성화됩니다. 스마트폰에서 [카메라 원격 전원 켬/끔]을 다시 선택하십시오.
  • 카메라가 켜지면 카메라는 촬영 모드로 전환되고 [스마트폰으로 보내기] 가 종료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