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PEG/HEIF 전환 (사진 캡처)

[사진 캡처]로 포착한 정지 이미지의 파일 형식(JPEG / HEIF)을 전환합니다.

다양한 환경에서 JPEG 파일을 보고 편집할 수 있습니다. HEIF 형식은 압축 효율성이 높습니다. 이 카메라는 화질이 높고 파일 크기가 작은 HEIF 형식으로 이미지를 기록할 수 있습니다. 컴퓨터 또는 소프트웨어에 따라 HEIF 파일을 보거나 편집하는 것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또한 HEIF 형식으로 정지 이미지를 재생하려면 HEIF 대응 환경이 필요합니다. HDMI를 통해 카메라와 TV를 연결하면 고화질 정지 이미지를 즐길 수 있습니다.

  1. MENU (재생) → [편집][JPEG/HEIF 전환] → 원하는 설정.

메뉴 항목 세부 내용

JPEG:
RAW 파일에서 디지털 처리를 수행하여 JPEG 형식으로 기록할 수 있습니다. 이 설정은 호환성에 우선순위를 둡니다.
HEIF(4:2:0):
RAW 파일에서 디지털 처리를 수행하여 HEIF (4:2:0) 형식으로 기록할 수 있습니다. 이 설정은 화질과 압축 효율성에 우선순위를 둡니다.
HEIF(4:2:2):
RAW 파일에서 디지털 처리를 수행하여 HEIF (4:2:2) 형식으로 기록할 수 있습니다. 이 설정은 화질에 우선순위를 둡니다.

참고 사항

  • 이 카메라로 기록한 HEIF 이미지 파일은 HEIF 파일 형식을 지원하지 않는 다른 카메라에 표시할 수 없습니다. 메모리 카드를 포맷하거나 파일을 삭제하여 HEIF 이미지 파일을 실수로 지우지 않도록 주의하여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