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움말 안내" 사용 방법

"도움말 안내"는 이 카메라의 기능 및 조작 방법을 설명하기 위해 고안한 "웹 사용설명서"입니다. "도움말 안내"를 사용하여 필요한 정보를 검색하고 카메라를 최대한 활용해 보십시오.
(이 페이지에 표시된 "도움말 안내" 화면은 단순 참조용입니다. 사용자가 소유한 모델의 실제 화면상 표시와는 다를 수 있습니다.)

힌트

  • 카메라와 함께 제공된 "시작 설명서"는 사용을 위한 기본 조작 방법 및 사전 주의 사항에 대해 설명합니다. "시작 설명서"를 이 "도움말 안내"와 함께 참조하여 주십시오.

원하는 정보 검색하기

방법 A: 키워드로 검색하기

검색 키워드("화이트 밸런스", "초점 영역" 등)를 입력하고 검색 결과를 사용하여, 보고 싶은 설명 페이지를 표시합니다. 둘 이상의 키워드를 스페이스(빈칸)로 구분하여 입력하면, 해당 키워드가 모두 포함된 페이지를 검색할 수 있습니다.


방법 B: 목차 보기

목차에서 제목을 선택하여 설명 페이지를 표시합니다.

컴퓨터에 표시된 화면

컴퓨터 화면에 도움말 안내가 표시된 경우를 나타내는 그림

스마트폰에 표시된 화면

스마트폰 화면에 도움말 안내가 표시된 경우를 나타내는 그림


방법 C: MENU에서 기능 검색하기

카메라의 MENU 화면에서 확인하는 동안 정보를 검색하고 싶으면, "MENU에서 기능 찾기” 페이지를 사용하여 주십시오. 목록에서 MENU 항목을 선택하면 즉시 설명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관련 기능에 관한 정보 보기

각 페이지 하단에 있는 "관련 항목"은 현재 표시되어 있는 설명 페이지와 관련하여 연관 정보를 포함하고 있는 항목을 나열한 것입니다. 현재 표시된 페이지를 보다 자세히 이해하려면, 열거된 장도 참조하여 주십시오.

"도움말 안내"의 모든 페이지 인쇄하기

모든 페이지를 인쇄하려면, 맨앞 페이지의 우측 상단에 있는 [ 인쇄가능 PDF] 버튼을 선택하여 주십시오. PDF 파일이 표시되면, 브라우저의 인쇄 메뉴를 사용하여 인쇄하십시오.

특정 언어에는 이 기능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현재 표시된 페이지만 인쇄하기(컴퓨터에서만 가능)

현재 표시된 페이지만 인쇄하려면, 페이지 상단에 있는 [ 인쇄] 버튼을 선택하여 주십시오. 인쇄 화면이 표시되면 프린터를 지정하여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