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메라의 맞춤화 기능

카메라는 기능 등록 및 사용자 정의 키에 대한 촬영 설정과 같은 다양한 맞춤화 기능이 있습니다. 보다 쉽게 조작하기 위해 선호하는 설정을 결합하여 카메라를 맞춤화할 수 있습니다.

설정을 구성하고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각 기능 페이지를 참조하십시오.


자주 사용하는 기능을 버튼에 할당하기 ( 키/다이얼 설정, 키/다이얼 설정 사용자정의 키설정)

선호에 따라 사용자 정의 버튼 (C1 – C4)을 포함하여 버튼의 기능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해당하는 버튼을 눌러서 할당된 기능을 호출할 수 있도록 자주 사용하는 기능을 쉽게 조작 가능한 버튼에 할당하는 것이 좋습니다.


자주 사용하는 기능을 Fn 버튼 (기능 메뉴)에 등록하기

촬영 모드에서 자주 사용하는 기능을 기능 메뉴에 등록하는 경우 Fn (기능) 버튼을 누르면 화면에 등록된 기능을 표시할 수 있습니다. 기능 메뉴 화면에서 아이콘을 선택하여 사용하고자 하는 기능을 호출할 수 있습니다.



메뉴 화면에 자주 사용하는 기능을 조합하기 ( 마이 메뉴)

촬영 및 네트워크 메뉴 등과 같이 메뉴에서 자주 사용하는 항목을 "마이 메뉴" 화면에서 조합하면, 원하는 메뉴 항목에 빠르게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기능을 다이얼에 할당하고 다이얼의 기능을 전환하기 ( 마이 다이얼 설정 )

원하는 기능을 앞쪽 다이얼, 뒤쪽 다이얼 L, 뒤쪽 다이얼 R 및 조작 휠에 할당하여 설정 조합을 최대 3개까지 "마이 다이얼 1 - 3" 설정으로 카메라에 등록할 수 있습니다.

예: 앞쪽 다이얼, 뒤쪽 다이얼 L 및 뒤쪽 다이얼 R이 있는 모델의 [마이 다이얼 설정] 화면


장면에 따라 촬영 설정을 빠르게 변경하기 ( 촬영 설정 등록)

장면에 대한 적절한 촬영 설정*을 카메라 또는 메모리 카드에 등록하여 모드 다이얼 등을 사용하여 설정을 쉽게 호출할 수 있습니다.

* 사용자 정의 키를 등록할 수 없습니다.


맞춤화된 카메라 설정을 메모리 카드에 저장하기 (설정 저장/불러오기)

[설정 저장/불러오기]를 사용하여 카메라 설정*을 메모리 카드에 저장할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은 설정을 백업하거나 설정을 동일한 모델의 다른 카메라 등으로 가져오기할 때 유용합니다.

* 일부 설정은 메모리 카드에 저장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