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소프트웨어(Imaging Edge Desktop/Catalyst) 소개

Imaging Edge Desktop

Imaging Edge Desktop는 컴퓨터에서 원격 촬영과 같은 기능을 포함하고 있고 카메라로 촬영한 RAW 이미지를 조정 또는 현상하는 소프트웨어 스위트입니다.


Imaging Edge Desktop의 사용 방법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지원 페이지를 참조하여 주십시오.
https://www.sony.net/disoft/help/


Imaging Edge Desktop을 컴퓨터에 설치하기

다음의 URL에 접속해서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 해서 설치하여 주십시오:
https://www.sony.net/disoft/d/

Catalyst Browse (무료 소프트웨어)/Catalyst Prepare (유료 소프트웨어)

Catalyst Browse는 클립 미리 보기용 소프트웨어입니다. Catalyst Browse를 사용하면 촬영한 XAVC S/XAVC HS 클립을 미리 보거나, 미디어 메타데이터를 보고 편집하거나, 메타데이터를 사용하여 이미지 안정화*를 적용하거나 색 보정을 적용하거나 로컬 하드 드라이브에 복사하거나 코드를 다양한 형식으로 변환하는 등의 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
​Catalyst Prepare가 Catalyst Browse의 기능에 추가되면 빈을 사용하여 클립을 정리하거나 스토리보드로 기본 타임라인 편집을 수행하는 등의 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

* 이미지 안정화 기능의 사용 조건에 관해서는 지원 페이지를 참조하여 주십시오.


Catalyst Browse/Catalyst Prepare를 컴퓨터에 설치하기

다음의 URL에 접속해서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 해서 설치하여 주십시오:
https://www.sony.net/di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