윗면

카메라의 윗면 그림

  1. 정지 이미지/동영상/S&Q 다이얼

    촬영 모드를 전환할 수 있습니다.
    다이얼의 앞쪽에 있는 잠금 해제 버튼을 누른 상태에서 정지 이미지/동영상/S&Q 다이얼을 돌려 주십시오.

  2. 모드 다이얼

    모드 다이얼은 가운데의 잠금 해제 버튼을 누르고 있는 동안 잠금 해제됩니다.

  3. 뒤쪽 다이얼 L

    각 촬영 모드에 대해 신속하게 설정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4. 뒤쪽 다이얼 R

    각 촬영 모드에 대해 신속하게 설정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가운데의 잠금 버튼을 누르면 다이얼이 잠금 상태와 잠금 해제 상태 간에 전환됩니다. 잠금 버튼이 올라오고 흰색 선이 보이면 다이얼이 잠금 해제됩니다.

  5. MOVIE (동영상) 버튼
  6. C2 버튼 (사용자 정의 버튼 2)
  7. 멀티 인터페이스 슈*

    일부 액세서리는 끝까지 들어가지 않고 멀티 인터페이스 슈로부터 뒤쪽으로 돌출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러나 액세서리가 슈의 전면 끝에 닿으면 연결이 이루어진 것입니다.

  8. 이미지 센서 위치 표시
    • 이미지 센서는 빛을 전기 신호로 변환하는 센서입니다. 이미지 센서의 위치는 (이미지 센서 위치 표시)를 통해 지시됩니다. 카메라와 피사체 간의 정확한 거리를 측정할 때는 수평선의 위치를 참조하여 주십시오.

    • 피사체가 렌즈의 최단 촬영 거리보다 가까우면 초점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반드시 피사체와 카메라 간에 충분한 거리를 두어 주십시오.

* 멀티 인터페이스 슈에 대응하는 액세서리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Sony 웹사이트를 방문하거나 가까운 Sony 대리점 또는 지역 공인 Sony 서비스센터에 문의하여 주십시오.
액세서리 슈에 맞는 액세서리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른 제조업체의 액세서리를 사용하면 작동이 보증되지 않습니다.

멀티 인터페이스 슈 로고

액세서리 슈 로고